|
---------- 기타분류 ---------- |
시스템: |
속성, 진법/진형, 별자리, 고고학 |
국가토벌전, 보물지도, 동아리, 소탕령, 몬스터생태지도, 미궁 |
공략: |
전투공략, 루트공략, 사냥공략, 자동사냥, 무자본육성법 |
공식: |
전투경험치, 신용도, 테섭경험치, 상단기여도 |
작업량, 몬스터등급, 가공성공율, 보너스스텟, 능력치, 파티사냥, 영웅의영혼석 |
기타: |
단축키, 마을(도시), 좌판 |
사냥 관련 |
아이템 드랍확율 영향요인 ---
본캐의 레벨이 낮을수록 드랍확율이 높음,
스킬로 죽이면 평타로 죽인것보다 드랍확율이 높음,
스킬한방으로 죽인 몬스터가 많을수록 드랍확율이 높음.,
한번의 전투에서 몬스터를 잡은 수가 많을수록 드랍확율이 높음,
레벨이 오르는 순간 혹은 바로 오른뒤 드랍확율이 높음,
게임에 금방 로그인 한뒤 드랍확율이 높음, |
몰이사냥 --- 전투창에 진입한후 5초내로 퇴각하면 몹이 사리지지 않고 그대로 맵에 쌓이게 된다. |
|
사이트소개 |
copyright © 2010~2018 gersangjjang.com All rights reserved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