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보감   파란만장   거상의정석 서버:   한국   미국   대만   홍콩   인네
거상
용병 스킬 던전 임무 물품 제작 강화 교환 상단 기타
게시판: 사고팔기 자유토론 상단홍보 동아리지원   모바일거상
  본섭경험치   테섭경험치   신용도   작업량   상단기여도   몹등급   보물지도   동아리   소탕령   암상인
주술 / 강화 / 제련
주술: 1등급-청색,     2등급-녹색,     3등급-적색,     4등급-황색
주술설명,     장착효과,     주술노하우
강화: 가공제련,    강화증폭,    보석추가
주술 노하우
주술 노하우 (참고용, 100% 정확하다고 보증은 못합니다)
(1) 저녁11시이후 길,대길의 경우가 많고 성공율이 상대적으로 높은것으로 추정됩니다.
(2) 1천만과 1억의 기부효과는 비슷한것으로 추정됩니다.
(3) 주술재료를 놓은 용병의 무기,갑옷 등 장비를 벗기고 하면 성공율이 높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4) 연속3개가 깨지면 그만두는게 좋습니다.
(5) 주술의 결론적인 성공율은 50%입니다.
(6) 그날 운수가 좋은 사람들끼리 모여서 혹은 팀을 이루어 주술하면 성공율이 높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7) 점괘에서 대흉이 뜨면 그날 주술실패율이 높습니다.
운수의 존재:
주술의 결론적인 성공율이 50%라고 하는 이유는 운수가 절대적인 요인이기때문입니다. 각종 수단을 써서 90%성공확율에 도달해도, 그 10%실패확율때문에 실패할수 있다는것입니다.
운수의 본질:
1. 대길 대흉 등 요인이 존재한다는것은 이러한 결과를 초래하는 조건들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프로그램은 무규칙적인 운산을 하더라도 그것은 그러한 운산이 나오게하는 조건을 정했기때문입니다.)
2. 어떤 캐릭은 특정된 날에 운수가 좋고, 어떤 캐릭은 특정된 날에 운수가 나쁩니다. (이것은 경험으로 인증된 사실입니다.)
3. 거상의 배경으로 보면, 캐릭터가 생성된 시간에 근거하여 사주팔자가 결정되는것으로 보입니다.
4. 거상내의 사주팔자의 룰이 뭔지는 모르겟지만, 점괘를 많이 해보면, 자신의 캐릭터가 어떤해, 어떤달, 어떤날, 어떤 시간에 운수가 좋고 나쁜지 짐작이 갈것으로 보입니다.
5. 이러한 운수시스템의 원리에 근거하여 위 주술노하우의 현상을 어느정도 해석할수 있을듯 합니다.

* 댓글 달때 아래의 비회원으로 작성하겠습니다 을 선택하면 로그인 필요없습니다.
---------- 맨위로가기 ----------
사이트소개     편집팀     연락방식     정보오류지적
copyright © 2010~2016 gersangjjang.com All rights reserved

닫 - 기
닫 - 기